카테고리 없음

2013년 02월!.......추운 날이 많답니다.........

단양의 화통 2013. 2. 1. 14:13

 

 

2013년 2월에는 추운 날이 많다가

점차 평년 수준을 회복!

 

 

     (2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추운 날이 많다가 점차 평년 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 남쪽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많은 비 또는 눈이 올 때가 있겠습니다. 기온과 강수량은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상순에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주로 받아 추운 날이 많겠습니다. 기온은 평년보다 낮겠으며, 강수량은 평년보다 적겠습니다.

      중순에는 대륙고기압과 저기압의 영향으로 날씨 변화가 크겠습니다. 기온과 강수량은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하순에는 이동성 고기압의 영향을 자주 받겠으며, 남쪽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 또는 눈이 올 때가 있겠습니다.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으며, 강수량은 평년보다 많겠습니다.

 

 

 

 

     (3월) 이동성 고기압과 저기압의 영향을 주기적으로 받겠습니다.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일시적으로 받아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질 때가 있겠으며, 저기압의 영향으로 많은 비가 올 때가 있겠습니다.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고, 강수량은 평년보다 많겠습니다.

 

      (4월) 이동성 고기압의 영향을 주로 받아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고 강수량은 평년보다 적겠습니다.

 

 

  

 

공공누리
기상청 이(가) 창작한 2월에는 추운 날이 많다가 점차 평년 수준을 회복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013년 02월 01일!

 

봄을 기다리면서!
바닷가에서!


기상청 Site 자료 복사하여


대한민국의 Yacht항인 경기 화성의 전곡항!....
그 전곡항 앞에 M-Boat에서 단양의 화통 / 6K2FYL. 신영섭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