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 우이암, 오봉 & 자운봉 밑에서[SXQ Ant. & FT-90]
때 ; 2012년 02월 21일 화요일
산행 시간 ; 09;00경 부터 15;00경 까지
누구 ; 단양의 화통 / 6K2FYL. 신 영섭 혼자
구 19번 버스 종점[도봉산 전철역]에서
산행 시작합니다.
화통이 혼자 산행 하는 방향은
상기의 사진이 있는 우이암 방면으로!
늘 올라서 신호 올리던 곳은 우이암의 우측 바위 이건만!
이번은 우이암 방면 산행치 않고 산마루 올라
우측 길 나서면 오봉과 자운봉 방면 된답니다.
함께 보면 이 모습이지요.
이 우측 암릉 위에서
SXQ Ant.와 함께 은파 산악회 모여서
VHF. UHF.........그리고 50M까지
실험하던 장소랍니다.
이 우이암 지나서 하행길 잡으면
우이동 방면과 무수골 로 내려 간답니다.....
또한 국립공원 관리소 도봉분소방면으로도
내려 가게 되지요
아무도 없는 산행길이어서!
6K2FYL/단양의 화통 행장과 저 모자!
Crown Line Cap을 보아주는 사람도 없었읍니다.
그러니 "어!.....배가 산으로?" 하시는 분도 없었지요!
무슨 말이냐 하면!.....
제가 근무하는 [주]대하기계 그룹의
M-Boat가 미국의 Crown Line의 Boat를
판매하는 회사란 것을 아시는
산행객의 말씀이랍니다.
우이암 방면 오르다가 산마루에서
우측길로 산마루 타고 더 진행하면
보이는 五峰[오봉]의 모습
연무로 인해 확실한 모습아니래도!
여성봉 곁의 오봉입니다.
도봉산의 자운봉 방면 더 오르다가
다시 잡은 五峰의 모습!
아침 09시 전에 시작한 산행길에
산마루 길에는 어젯밤에 내린 서리로
길 바닥이 살짝 얼어서 희게 보이지요!
충북 단양 촌아지만 조심하여 지나친답니다....
미끄러지면?
천야만야 날아가서.....
찾으려면 여러사람 고생하기에!
자운봉 방면 올려다 보면
아래 바위와는 다른 색깔의 돌 모양이
물개처럼 생긴 바위가 바위 위의 좌우 양편에 있읍니다.
그중에 우측 바위 것이랍니다.
이제 그 자운봉 밑에까지 접근하여
오봉과 여성봉....그리고 국립공원 관리소 송추분소 내려가는
길 나가는 곳에 이 형상의 바위가!
그냥 지나치면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우측의 바위는
고뇌하는 남자의 모습이며 그 앞의 뒤통수가보이는 바위는
여자 모습같이 보인답니다.
이제 비트에 도착한 6K2FYL의 행장이랍니다!
사진 우측의 바위가 자운봉의 한 귀퉁이일 것으로!
그럼 산정 가까이 접근한 것 맞지요?
이 자리에서 자리펴고 앉아서
따스한 날씨[바람 한점없는 아늑한 날 ; 물 때보고 올라오니 정말 바람없더이다]에
강서구 방화동의 DS1IWR. O.M님과
SXQ 2소자 Ant.에 FT-90장비와 함께
20W 출력으로 5/9 Signal Report 주고 받으며
11시부터 13시까지 Over & Over 실행하였답니다.
두무골 댁이 추진하여 준 것[운반해 갖고 간 것]은
찹쌀 떡에 만주....
켄 맥주 2개.
비상 식량인 땅콩에 호박씨....각종 견과류!
그리고 전곡항 앞에서 갖고간 대부 포도 막걸리 1병
이게 다 입니다.
이게 제가 갖고 노는
FT-90 Rig.와 Bat......
20W 출력으로 놀아도
여전히 4~6Hr 잘 버텨줍니다.
PTT 누른 손가락의
손 시려운 것은
본 FT-90 방열판 위에 올려 놓으면
조금은 면하게 하여 준답니다.
서울[남쪽]방향으로 맞추어진
SXQ 2소자 Ant.
신호는 들어 보시면 아시게 될 것으로!
익히 아시는 분께서도 많으시지만!....
지금은 VHF & UHF에 50M까지 사용[교신]하는 것
신제품 마련되어 있읍니다.
참조하시옵소서.........
2012년 02월 23일
대한민국의 Yacht항인 경기 화성의 전곡항 !...........
그 전곡항 앞에 M-Boat에서
단양의 화통/ 6K2FYL. 신영섭 올림.